자레드 마그나보스코(Jarred Magnabosco)는 2세 암말 스틸시티(Steel City)가 이번 25일 토요일 샌다운(Sandown)에서 개최되는 블루 다이아몬드 스테이크스(Blue Diamond Stakes, Group 1, 1200m)에서 그가 2년 전 베스트 블러드스톡(Best Bloodstock)을 런칭한 이후 그에게 가장 큰 성공을 전해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마그나보스코는 스틸시티의 공동 트레이너인 시아론 마허(Ciaron Maher)와 협력하여 듀얼 그룹 1 우승마의 셉템버런(September Run)의 이복 자매인 스틸시티를 작년 매직 밀리언스 골드 코스트 1세마 세일(Magic Millions Gold Coast Yearling Sale)에서 70만 달러에 낙찰받았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머천드네이비(Merchant Navy, 스틸시티의 부마)에 70만 달러를 썼다는 것에 대해 의아해했다 - 그녀는 그의 자손 중에 가장 비싼 말이다 - 그리고 우리는 그녀가 그에게 첫 번째 스테이크스 우승마가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라고 마그나보스코는 말했다.
이어서 그는 “하지만 그녀는 내가 본 1세마 중에 체격적으로 매우 인상적이었고 분명히 어미 쪽의 신뢰할 수 있고 가치 있는 혈통을 지니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또 “우리가 그녀를 낙찰받았을 때 셉템버런은 이미 그룹 1우승마였고 그녀는 이제 두 번의 그룹 1 우승마로 성장했다. 게다가 그룹 1 세 번의 우승 후 은퇴할 수도 있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주에서 더 강해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라며 우승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