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온 아라파호(Arapaho)가 랜드윅(Randwick)에서 열린 그룹 3(Group 3), 2000m 프리미어컵(Premier’s Cup)에서 우승했다.
비욘 베이커(Bjorn Baker) 조교사의 거세마 아라파호는 이 날 경기에서 크리스 월러(Chris Waller) 조교사의 프란체스코과르디(Francesco Guardi)를 긴 목 차이로 이겼다. 크리스 월러의 또 다른 경주마이자 릴라이어블맨(Reliable Man)의 자마인 로드모어(Lord Ardmore)는 아라파호와 1마신 차로 3위를 했다.
베이커 조교사와 레이첼 킹(Rachel King) 기수는 2년 동안 함께하며 그룹 3 대회에서 우승을 한 전적이 있고, 하포마스(Harpo Marx)와 지난 시즌 승리를 거뒀었다.
"지난 해 킹이 하포마스, 다비(Darby)와 함께 우승 한 것은 좋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지 켐블라 그레인지(Kembla Grange)에서 우승일 뿐입니다. 켐블라에 악감정은 없습니다. 다만 랜드윅에서 봄을 시작하게 되어 아주 좋습니다. 저는 방금 위층에서 '아라파호는 좀 변덕스러운 프랑스 수말이다' 라는 이야기를 나누고 왔습니다. 그는 훈련을 많이 하는 것을 안 좋아하지만 레이첼은 그가 좋은 리듬을 갖도록 만들었습니다"라고 베이커는 말했다.
이어서 베이커는 리스티드(Listed), 2000m 그래프튼 컵(Grafton Cup)의 우승자 아라파호가 그룹 1, 2400m 콜필드 컵(Caulfield Cup)과 그룹 1, 3200m 멜버른 컵(Melbourne Cup)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고 모든 옵션이 열려 있다고 전하며 "그는 컵스를 포함하여 모든 경기에서 후보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잘해왔고 저는 이점을 유념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