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멜리아스쥬얼, 호주 봄 시즌 새로운 마방으로 이적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4.02.09.01:15기사입력 2024.02.09.01:15

아멜리아스쥬얼(Amelia's Jewel)이 이번 가을 시즌 사이먼 밀러(Simon Miller) 조교사 마방 경주마로서 활동한 후 시드니로 이적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시유니(Siyouni)의 자마 아멜리아스쥬얼은 4월 20일 더 쿼카(The Quokka) 경주 출전을 목표로 할 예정으로, 당분간 퍼스에 머물 전망이다. 

아멜리아스쥬얼의 마주 피터 월시(Peter Walsh)는 아직 아멜리아스쥬얼이 어떤 마방으로 합류하게 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피터 월시는 한 인터뷰에서 "우리는 아멜리아스쥬얼이 마방을 옮기기 전 두 번의 기회를 더 주려고 한다. 이후 안타깝게도 뉴사우스웨일스에서 조교받을 예정이다. 사이먼 조교사와 이미 이 부분에 대해 대화했다. 사이먼이 계속 아멜리아스쥬얼을 조교하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할 것같다"라고 전했다.

아멜리아스쥬얼의 몸 상태를 전한 사이먼 밀러 조교사아멜리아스쥬얼의 몸 상태를 전한 사이먼 밀러 조교사Vince Caligiuri

이어서 그는 "사이먼은 아멜리아스쥬얼과 함께하는 동안 훌륭한일들을 해냈다. 정말 환상적이었다. 최고의 조교사 사이먼은 아멜리아스쥬얼에 대한 믿음도 강해서 처음 거처를 옮기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도 걱정이 없다고 강하게 얘기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월시는 "사이먼이 아멜리아스쥬얼을 너무 잘 훈련시켰기 때문에 WA에 계속 머물게 하고 싶었다. 물론 사이먼은 아멜리아스쥬얼을 잃은 것에 실망하겠지만, 아직 더 쿼카와 로마컵(Roma Cup) 경주 등 남은 여정들이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