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 멀린스(Willie Mullins) 조교사 측이 멜버른컵(Lexus Melbourne Cup) 경주 출전을 위해 보반(Vauban), 앱서드(Absurde)와 함께 호주에 도착했다.
보반은 작년 플레밍턴 경마장 멜버른 경주에서 사전 배당 9-2를 받으며 인기 1위마 자리에 올랐지만, 우승마 윗아웃어파이트(Without A Fight)에 패해 14위로 충격 패했다. 당시 앱서드는 7위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했다.
멀린스 조교사의 조수 데이비드 케이시(David Casey)는 레이싱 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앱서드는 7위로 정말 잘 달렸고, 나름 속도를 잘 유지했기 때문에 만족한다. 그러나 보반과 앱서드에게 적절한 전술이 없었던 것 같다. 당시 보반이 100% 진가를 발휘하지 못한 것으로 느껴졌다. 보반의 마주 리치 & 수잔나 리치(Rich and Rusannah Ricci) 공동 마주는 다시 한번 더 도전하길 원했다. 올해는 분명 작년 그가 보여준 것보다 나은 질주를 뽐낼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의 예측이 맞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반은 작년 멜버른컵 경주에서 라이언 무어(Ryan Moore) 기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 올해 멜버른컵에서는 윌리엄 뷰익(William Buick) 기수가 보반에 기승할 예정이다. 보반은 최근 요크 경마장 론즈데일컵(Lonsdale Cup)에서 1위 쾌거를 이루었으며, 아이리시 세이트 레저(Irish St Leger) 경주에서는 대표 장거리마 키프리오스(Kyprios)에 패해 준우승에 올랐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