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토요일(20일) 매직타임(Magic Time)이 랜드윅 경마장 그룹1 올 에이지드 스테이크스(All Aged Stakes)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그레이엄 베그(Grahame Begg) 조교사가 훈련한 4세마 매직타임은 그룹1 1400m 서 루퍼트 클라크 스테이크스(Sir Rupert Clarke Stakes) 경주에 출전해 그룹 경주 우승을 노렸지만, 6위를 기록했다. 이후 매직타임은 그룹1 1200m 티제이 스미스 스테이크스(TJ Smith Stakes) 경주에 출전했고, 출전마 13두 중 7위로 아쉬움을 남겼다.
앞서 그레이엄 베그 조교사는 한 인터뷰에서 "결과를 떠나 매직타임이 티제이 스미스 스테이크스에서 잘 뛴 것 같아. 심지어 매직타임에 기승했던 마이클 디(Michael Dee) 기수는 그녀의 우승을 직감했었다고 한다. 당시 매직타임이 불리한 위치의 1번 게이트에 배치되어 안타까웠다. 이런것들을 고려하면 그래도 잘 달려줬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그녀가 다른 경주들에 출전하고 경험을 쌓으며 더 발전할 것이다. 매직타임이 뉴마켓 경주에 출전하고 2주 휴식을 취한 뒤 티제이에 도전했다. 그리고 티제이 스테이크스가 끝난지 2주 만에 올 에이지드 경주 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것이 적당한 출전 텀으로 보여진다. 매직타임이 이번에 1400m 거리에 도전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매직타임이 이번에 그룹 경주 우승을 이루며, 지난 성적 저조를 만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