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크잇오버(Think It Over)가 오는 화요일(16일) 워윅 팜 경마장 연습 경주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케리 파커(Kerry Parker) 조교사의 띵크잇오버는 2022년 그룹1 퀸 엘리자베스 스테이크스(Queen Elizabeth Stakes) 경주에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던 바 있다.
앞서 파커 조교사는 한 인터뷰에서 "띵크잇오버가 약간의 훈련을 위해 연습 경주에 출전하는 것이다. 최고의 기량을 유지하기 위해 아드레날린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하루 정도 잠시 야외에서 활동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우리의 계획은 2-3주 안에 다른 연습 경주에도 출전시키는 것이다. 대체적으로 그는 건강하고, 훈련을 잘 따라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소유띵크(So You Think)를 부마로 둔 띵크잇오버는 최고 수준의 경주에서만 무려 13회 우승을 차지하며 강력한 경주마임을 몸소 입증해 왔다.
끝으로 파커 조교사는 "그는 전적으로 뛰어나다. 내가 훈련한 말 중 최고가 될 것이다. 2022년 퀸 엘리자베스 스테이크스 이후 힘줄 부상을 당해 16개월 동안 활동을 중단해야 했지만, 복귀 후 그는 7개의 스테이크스 경주에서 우승했다. 띵크잇오버의 복귀 준비는 꽤 순조로웠고 쉬웠다. 올해도 퀸 엘리자베스 스테이크스가 목표다. 세 번째 승리를 위해 그에게 도약이 될 수 있는 경주를 물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