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크 신(Blake Shinn) 기수는 오는 14일(토) 플레밍턴(Flemington)에서 열리는 마키베 디바 스테이크스(Makybe Diva Stakes, G1,1600m)에 토니 골란(Tony Gollan) 조교사의 안티노(Antino)와 함께 다시 경주에 나선다.
골란 조교사는 월요일 TAB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달 31일 콜필드(Caulfield)의 멤시 스테이크스(Memsie Stakes, G1,1400m)에서 제이미 카(Jamie Kah) 기수의 아쉬운 성적을 뒤로하고 오는 경주에서 신이 안티노와 파트너가 되어 재기를 노린다고 밝혔다. 6세마 안티노는 당시 우승마인 핀스트라이프(Pinstriped)에 ¾ 마신 차 뒤처진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는 “안티노는 출발 당시 약간 비틀거리며 뒷걸음질을 쳤는데 이 정도 수준의 경주에서는 일어나서는 안된다”라고 말했다.
지난 경주에 대해서는 “프라이드오브제니는 우리가 예상했던 대로 경주 중반까지 좋은 페이스를 보였고 그런 압박감 속에서 쫓기다 보니 경주가 잘 풀리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쉽다”라고 설명했다.
골란은 또한 안티노가 깔끔하게 게이트에서 출발할 수 있도록 게이트에서 도우미를 요청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안티노가 100%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번 경주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마키베에서 조금 더 나은 출발을 할 수 있게 끝까지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