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페트빌 우승 후 멜버른으로 향하는 두베넨코

undefined

Dami Kang

최종수정 2023.02.06.19:00기사입력 2023.02.06.19:00

크리스 비에그(Chris Bieg)의 전도유망한 경주마 두베넨코(Dubenenko)가 어제 모페트빌(Morphettville)에서 열린 1000m 토마스 팜스 핸디캡(Thomas Farms Handicap) 경주에서 압도적인 우승을 거뒀다. 

비에그는 그룹1 1200m 블루 다이아몬드 스테이크스(Blue Diamond Stakes) 경주가 다음 목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4마리의 주자가 출전한 그 경주에서 러시안레볼루션(Russian Revolution )의 자마인 두베넨코는 여유롭게 경주마 할린(Harleen)을 1.5마신 차이로 제쳤고, 경주마 크리스토벨(Kristobel)는 이어서 2¾마신 차이로 3위에 입상했다.

플레밍턴 경마장에서 경주가 펼쳐지고 있다플레밍턴 경마장에서 경주가 펼쳐지고 있다Scott Barbour

비에그는 레이싱닷컴을 통해 "두베넨코는 매우 잘 해냈다. 아마 지난 화요일에 단 한 번의 경주만 뛴 뒤에 오늘은 몸이 가벼웠던 것 같다. 아직도 성장의 여지가 많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우리가 더 빠른 속도로 더 큰 필드에 나서면, 장구와 함께 중간 정도 순위로 달리는 게 잘 맞을 것이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경주를 잘 마쳤고 조금 지치긴 했지만, 빠르게 회복했다. 이제 블루 다이아몬드에 출주 등록을 완료했고 약 3주의 준비 기간이 남았다. 대회를 위해 멜버른으로 건너가기 전에 구보를 시험하거나 더 진지한 대비는 2주 정도 뒤부터 시작할 예정이다"라며 출전 준비 계획을 밝혔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