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교사 JD 헤이스, 리틀브로스의 향후 경주에 대한 기대 밝혀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3.07.30.13:40기사입력 2023.07.30.13:40

조교사 JD 헤이스(JD Hayes)가 블루 다이아몬드 스테이크스(Blue Diamond Stakes) 1등급, 1200m 경주 우승마 리틀브로스(Little Brose)의 앞으로 다가올 경주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홍콩의 기반을 둔 소유주가 보유하고 있는 리틀브로스는 린제이 파크(Lindsay Park)에서 훈련을 받으며 경주 관할 구역에서 필요한 예방 접종을 받았다. 이는 샤틴(Sha Tin)의 권위 있는 국제 대회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형제인 벤(Ben)과 함께 리틀브로스를 훈련하고 있는 헤이스는 "리틀브로스를 소유하고 있는 홍콩의 영(Young)씨는 그가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큰 대회에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리틀브로스의 조교사 JD 헤이스리틀브로스의 조교사 JD 헤이스Vince Caligiuri

그는 이어 “리틀브로스는 경주에 출전권을 획득하기 위해 아주 좋은 시즌을 보내야겠지만 우리는  그가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고 다음 몇 달이 그 결과를 말해줄 것으로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주목을 받고 있는 3세마 리틀브로스는 지난 금요일(28일) 플레밍턴(Flemington)에서 경기를 치렀고 8월 19일 콜필드(Caulfield)에서 열리는 3등급 1100m 경주인 베인 스테이크스(Vain Stakes)에 나서기 전에 8월 7일에 한 경기를 더 치를 예정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