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스타 조교사, 멜버른컵에 5마리 출전 등록

undefined

Dami Kang

최종수정 2022.10.31.20:42기사입력 2022.10.31.20:42

호주 빅토리아(Victoria)주를 이끄는 두 명의 파트너 조교사 시아론 마허(Ciaron Maher)와 데이비드 유스타스(David Eustace)는 오는 화요일 그룹1 3200m 멜버른컵(Melbourne Cup) 경주에 5마리의 경주마를 출전시킨다.

기수 제이미 카(Jamie Kah)는 16번 배리어에서 경주마 스모킹로만스(Smokin' Romans)와 출발할 예정이다. 최고 중량의 경주마 골드트립(Gold Trip)은 기수 마크 자흐라(Mark Zahra)와 함께 14번 배리어를 배정받았다. 이어서 기수 해리 커페이(Harry Coffey)는 경주마 그랜드프로메나드(Grand Promenade)와 1번 배리어에서, 기수 테오 누젠트(Teo Nugent)는 경주마 하이엠오션(High Emocean)과 8번 배리어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기수 크레이그 뉴이트(Craig Newitt)와 경주마 인터프리테이션(Interpretation)은 6번 배리어에 배정됐다.

조교사 데이비드 유스타스조교사 데이비드 유스타스Vince Caligiuri

"저는 제 팀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유스타스는 레이싱닷컴(Racing.com, 영국의 레이싱 관련 출판사)에 그의 팀에 대해 말했다.

"이런 경주에 5마리의 경주마나 출전시키는 것은 우리 스태프들에게 굉장한 보람입니다. 이 순간을 위해 우리는 지난 6달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경주마들은 순서대로 경주장으로 이동할 계획이고, 굉장히 기대됩니다. 모두 꽤 괜찮은 배리어를 배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스모킹로만스가 조금 더 앞쪽 번호의 배리어에 배정 받았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