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틴에서 열릴 일요일 경주 출전 예열을 끝마친 웰링턴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2.10.13.23:25기사입력 2022.10.19.19:48

프랑스 출신 기수 알렉시스 바델(Alexis Badel)이 웰링턴(Wellington)과 함께 오는 16일 일요일 샤틴(Sha Tin)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볼 핸디캡 Premier Bowl Handicap) 그룹 2m 1200m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본 경주를 앞두고 지난 11일 화요일 샤틴의 1200m 진흙 주로에서 인상 깊은 연습 경주를 치루며 일요일 승리를 위한 예열을 끝마쳤다.

알렉시스 바델이 이끈 웰링턴은 실제 경주와 같은 조건으로 치러진 이번 연습 경주를 통해 주로에 대한 감각을 익혔고 1분 09초 03을 기록하며 르베파리지앵(Reve Parisien)에 이은 2위를 기록하였다.

오는 일요일 웰링턴과 함께 출전할 기수 알렉시스 바델오는 일요일 웰링턴과 함께 출전할 기수 알렉시스 바델Lo Chun Kit

지난 시즌 홍콩 챔피언 스프린터인 웰링턴은 이번 경주를 앞두고 샤틴의 모래를 돌며 챔피언의 위용을 뽐냈다.

바델은 인터뷰를 통해 “그렇다, 매우 인상적인 세션이었다. 웰링턴은 매우 집중한 모습을 보이며 라인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매우 좋은 연습 경주를 가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시즌 초반의 웰링턴은 언제나 흥미로운 모습을 보인다. 웰링턴은 매우 빠르게 회전하는 능력을 갖고 있기에 언제나 조심스럽다. 정확하게 하나를 집어서 이야기하기에는 어렵지만, 웰링턴은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는 경주마이고 이번 오전 연습 세션에서는 모든 걸 다 보여주지는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웰링턴의 상태에 대해 판단을 내리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지난 시즌을 훌륭하게 보냈고 이번에도 인상적인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