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란지서 티어드롭스 & 코스믹댄서 공동 1위 기록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3.04.24.19:33기사입력 2023.04.24.19:33

지난 일요일(23일) 싱가포르 크란지 경마장 클래스4 1100m 경주에서 티어드롭스(Teardrops)가 코스믹댄서(Cosmic Dancer)와 공동 1위에 올라 놀라움을 안겼다. 같은 날 티어드롭스의 기수이자 해리(Harry)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알시슈하리 카심(A'Isisuhairi Kasim)은 크란지 트뤼도 2013 스테이크스(Trudeau 2013 Stakes) 경주에서도 윈윈(Win Win)의 우승을 이끄는 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살배기 딸이 있는 해리 기수는 우승 직후 현재 임신 중인 아내 자나(Jannah)가 진통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해리는 인터뷰에서 "자나가 오늘 아침 진통으로 인해 나를 깨웠다. 자나를 톰슨 메디컬 센터로 보낸 후 바로 경주에 출전하러 왔다. 걱정이 크게 됐지만, 자나는 내가 경주에 출전하길 바랐으며, 내가 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행히도 의사는 자나의 상태를 확인한 후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했다. 출산 전 진통은 당연하나, 내 아내가 잘 이겨내길 간절히 기도 중이다. 빨리 내 아들 자이얀 칸(Zayyan Khan)을 만나고 싶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싱가포르 크란지 레이스코스싱가포르 크란지 레이스코스Lo Chun Kit

우승마 2두를 배출한 그는 "티어드롭스가 2위를 기록할 줄만 알았다. 그녀는 빨라지기 시작했고, 급기야 선두를 달리던 코스믹댄서 바로 옆에서 경쟁을 벌였다. 티어드롭스가 꽤 빨리 달려줬는데, 특히 최후미 300m 지점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었다. 이 경주마는 최선을 다해 달려줬기 때문에 공동 1위여도 전혀 개의치 않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해리 기수는 "2위를 하는 것보다 공동 1위가 낫다. 또한 윈윈 측 관계자 모두가 오늘 경주에 참석했는데,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 그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얻어서 수월하게 우승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