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 틴 트로피 경기로 화려한 복귀를 할 팬필드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2.10.17.19:09기사입력 2022.10.17.19:09

팬필드(Panfield)가 일요일에 열리는 1600m 샤 틴 트로피 핸디캡(Sha Tin Trophy Handicap) 그룹2 경기에 출전한다. 그는 실베스트레 드 수사(Silvestre de Sousa) 기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그는 그룹 1에서 실력을 입증한 우승마이다. 이번 경기에서 분명히 더 좋은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 생각한다. 아주 기대된다”라고 드 수사는 말했다.

2021년 2400m 스탠다드 차타드 챔피언스 & 차터 컵(Standard Chartered Champions & Chater Cup) 그룹1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 후 카리스 티탄(Karis Teetan) 기수와 별다른 소득을 내지 못한 팬필드는 드 수사 기수와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실베스트레 드 수사 기수가 팬필드와 호흡을 맞춘다실베스트레 드 수사 기수가 팬필드와 호흡을 맞춘다Lo Chun Kit

토니 밀라드(Tony Millard) 조교사에게 훈련받은 팬필드는 훌륭한 실력의 장거리마로써 오는 경기에서 충분히 드 수사 기수와 지난 날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다시피 그는 지난 해 경기에서 우승을 거머쥔 경주마이다. 작년보다 경쟁이 심해진 것 같지만 팬필드는 현재 아주 좋은 컨디션을 갖고 있다. 나는 그와 함께 기대해 볼만한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드 수사는 말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