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 켈러디와 미니스터, 크란지에서 우승을 거머쥐다!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2.11.07.22:04기사입력 2022.11.07.22:04

매튜 켈러디(Matthew Kellady) 기수가 조교사 도나 로건(Donna Logan)의 부름으로 11월 5일(토)에 열렸던 1600m 클래스 2 크란지(Kranji) 경주에 출전하여 미니스터(Minister)와 함께 1위로 결승을 통과하며 85,000달러(한화 8천 5백만원)의 상금을 거머줬다.

스트리트센스(Street Sense)의 자마인 미니스터는 원래 견습 기수인 유소프 파즐리(Yusoff Fadzli)와 함께 달릴 예정이었지만 컨디션 난조로 인해 매튜 켈러디 기수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 날 경기에서 마이클 클레멘츠(Michael Clements)에게 훈련 받은 오션크로싱(Ocean Crossing)은 반 마신 차이로 2위를, 선마샬(Sun Marshal)은 4와 1/4마신차이로 3위를 기록했다.

크란지 경기장에서 달리고 있는 경주마들크란지 경기장에서 달리고 있는 경주마들Lo Chun Kit

경기 직후 로건은 “미니스터는 이번 경기를 통해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실 오늘 경기에 그를 출전 시킨 이유는 오는 싱가포르 골드 컵(Singapore Gold Cup)을 위한 준비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연습은 실전 경험이 쌓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매튜는 미니스터에게 값진 경험을 선사해줬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