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르도 르그랑주(Ricardo Le Grange)는 홍콩 경주에서 뛰었던 룩인앤럭키(Lookin and Lucky)를 다음 주말 라이온 시티 컵(Lion City Cup, 리스티드, 1200m)에 출전 시킬 예정이다.
유궉인 에드먼드(Yue Kwok Yin Edmond) 소유하고 있고 고향 칠레의 그룹 1 경주에서 여러 번 우승을 차지한 7세 경주마 룩인앤럭키는 홍콩에서 트레이너 대니 숨(Danny Shum)과 함께 3번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지난 달 베터 라이프 핸디캡(Better Life Handicap, 1200m) 경주에서는 6위를 하며 싱가포르 경력을 시작했다.
한편, 룩인앤럭키는 목요일에 열린 시범경주에서 2위를 차지하며 라이온 시티컵에 대한 웜업을 마쳤다. 그리고 리카르도 르그랑주는 룩인앤럭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나는 룩인앤럭키가 경주에 출전할 때 마다 이 말에 대해 배우고 있다. 홍콩에서 거둔 3번의 우승은 1650m 경주였기 때문에, 우리는 퀸 엘리자베스 컵(Queen Elizabeth Cup, listed, 1800m)과 싱가포르 골드컵(Singapore Gold Cup, listed, 2000m)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먼저 다음 일요일에 열리는 1200m 경주에서 그가 잘 치뤄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선두권에서 잘 달렸고 그의 경주를 즐기고 있어요. 오늘 아침 기수 블라드업(Vlad up)과 멋지게 경주를 펼쳤기 때문에 라이온시티컵에서도 잘 달릴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