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 로건 경주마 3두 싱가포르 3세마 클래식 경주 출전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3.05.03.19:52기사입력 2023.05.03.19:52

도나 로건(Donna Logan) 조교사기 오는 토요일(6일) 크란지 경마장 1400m 싱가포르 3세마 클래식 경주에 그녀의 경주마 3두를 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3두 중 하나인 재뉴어리(January)는 1200m 싱가포르 3세마 단거리 경주에서 획기적인 우승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앞서 도나 로건 조교사는 인터뷰에서 "재뉴어리가 지금까지 1400m 경주에 다섯 번 출전했는데, 2회 우승을 차지했고 3회 순위권 안의 성적을 기록했다. 우리가 훈련 중인 럭셔리브랜드(Luxury Brand)와 크니펜베르흐(Knippenberg)에게도 기회를 주려고 한다. 재뉴어리는 단거리 경주뿐만 아니라 그룹 경주에서도 1위를 기록한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크란지 경마장 전경싱가포르 크란지 경마장 전경Lo Chun Kit

이어 로건은 "비가 온다고 해서 재뉴어리의 도전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지난주 토요일 크니펜베르흐가 질주하는 모습을 보고 꽤 놀랐는데, 어쩌면 그가 재뉴어리의 가장 강력한 경쟁마라고 생각했다. 로니 스튜어트(Ronnie Stewart) 기수 역시 크니펜베르흐의 폼에 꽤 만족스러운 듯했다. 스튜어트와 크니펜베르흐는 이번에 4번 게이트에 배치됐으며, 재뉴어리는 지난 3세마 스프린트 경주 출전 당시 10번 게이트에서부터 멋지게 질주해주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녀는 "럭셔리브랜드는 3세마 스프린트에서 3위에 오름으로써 충분한 발전 가능성을 보였다. 그때처럼 분명 경주를 잘 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3두 모두에게 좋은 성적을 기대 중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