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호흡을 맞추게 된 제임스 맥도날드 기수와 로맨틱워리어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2.11.19.13:28기사입력 2022.11.19.13:28

제임스 맥도날드(James McDonald)가 오는 일요일에 샤틴(Sha Tin)에서 열리는 그레이드 2 2000m 쟈키 클럽 컵(Jockey Club Cup)에 출전하여 4세마 로맨틱워리어(Romantic Warrior)와 호흡을 맞춘다.

2000m 홍콩 더비(Hong Derby)와 4월 24일에 열린 2000m 그룹 1 퀸 엘리자베스 2세 컵(QEII Cup) 경주에서 카리스 티탄(Karis Teetan) 기수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로맨틱워리어는 카리스 티탄 기수가 부상에서 회복 중임에 따라 오는 경기에서 처음으로 맥도날드 기수와 함께 하게 됐다.

호주에서 열린 그룹 1 경주에서 8월부터 8번의 우승을 올린 맥도날드 기수는 대니 셤(Danny Shum) 조교사에게 훈련 받은 로맨틱워리어와 12월 11일에 열리는 홍콩 국제 경마대회(Hong Kong International Races)에도 함께 나갈 예정이다.

제임스 맥도날드 기수가 로맨틱워리어와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제임스 맥도날드 기수가 로맨틱워리어와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Brendon Thorne

“로맨틱워리어는 경주를 완전히 즐기고 있는 것 같았다. 환상적인 기록을 갖고 있는 진정한 승부사인 그와 함께 홍콩을 달릴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라고 맥도날드는 말했다.

이어서 그는 “오는 경기가 정말 기대된다. 로맨틱워리어는 뒷심이 강한 경주마이다. 그의 기록은 다른 경주마들이 쉽게 넘어설 수 없다고 생각하며 일요일에도 그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한다”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