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 티탄(Karis Teetan) 기수가 오는 일요일(20일) 샤틴 경마장 그룹2 1200m 프리미어 보울 핸디캡(Premier Bowl Handicap) 경주에서 존 사이즈(John Size) 조교사의 하우딥이스유어러브(Howdeepisyourlove)에 기승할 예정이다.
2015년 티탄은 에이블프렌드(Able Friend)와 이곳 경주에서 화려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9년이 지난 지금 하우딥이스유어러브와 또 다른 성공을 노리게 된다.
지난 6월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그룹 3 1200m 샤틴 베이스 핸디캡(Sha Tin Vase Handicap) 경주에서 카잉라이징(Ka Ying Rising)에 패해 3위를 기록하는 등 발전 가능성을 내비쳤다. 앞서 카리스 티탄 기수는 한 인터뷰에서 "하우딥이즈유어러브는 지금까지 우리를 잘 따랐다. 지난 시즌 마지막까지 힘든 과제들을 해냈고, 발전을 이루었다. 두 차례 높은 수준의 경주에 출전하기도 했으며, 이번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8일 티탄과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샤틴 모래 주로 연습 경주에 참여했고, 2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이어 카리스 티탄은 "우리는 경쟁을 앞두고 있으며, 서로가 매우 중요할 것이다.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매 연습 경주 때마다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이번 경주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볼 법하다. 부담 중량을 고려했을 대도 하우딥이스유어러브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