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딥이스유어러브, 샤틴 프리미어 보울 핸디캡 출전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4.10.19.11:39기사입력 2024.10.19.11:39

카리스 티탄(Karis Teetan) 기수가 오는 일요일(20일) 샤틴 경마장 그룹2 1200m 프리미어 보울 핸디캡(Premier Bowl Handicap) 경주에서 존 사이즈(John Size) 조교사의 하우딥이스유어러브(Howdeepisyourlove)에 기승할 예정이다. 

2015년 티탄은 에이블프렌드(Able Friend)와 이곳 경주에서 화려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9년이 지난 지금 하우딥이스유어러브와 또 다른 성공을 노리게 된다.

지난 6월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그룹 3 1200m 샤틴 베이스 핸디캡(Sha Tin Vase Handicap) 경주에서 카잉라이징(Ka Ying Rising)에 패해 3위를 기록하는 등 발전 가능성을 내비쳤다. 앞서 카리스 티탄 기수는 한 인터뷰에서 "하우딥이즈유어러브는 지금까지 우리를 잘 따랐다. 지난 시즌 마지막까지 힘든 과제들을 해냈고, 발전을 이루었다. 두 차례 높은 수준의 경주에 출전하기도 했으며, 이번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우딥이즈유어러브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카리스 티탄 기수하우딥이즈유어러브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카리스 티탄 기수Lo Chun Kit

지난 8일 티탄과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샤틴 모래 주로 연습 경주에 참여했고, 2위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이어 카리스 티탄은 "우리는 경쟁을 앞두고 있으며, 서로가 매우 중요할 것이다. 하우딥이스유어러브는 매 연습 경주 때마다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이번 경주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볼 법하다. 부담 중량을 고려했을 대도 하우딥이스유어러브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