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크 신 기수, 지난 일요일 크란지에서 3연승 쾌거!

undefined

Hyejin Shim

최종수정 2022.07.26.02:15기사입력 2022.07.26.02:15

딥 필드(Deep Field)의 자마 파다보이(Fadaboy)는 지난 일요일(24일) 싱가포르 크란지에서 열린 경주에서 출전마 11마리중 1위를 차지하며, 그에게 기승했던 블레이크 신 기수(Blake Shinn)가 3연승을 거두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특히 신은 파다보이가 우승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은 파다보이가 1위를 기록하는 데 성공한 후 “빅토리아에서 로버트 스머든(Robert Smerdon) 조교사와 함께 일했을 때 굉장히 많은 우승마에 기승해왔지만, 이보다 더 완벽한 경주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7월 6일, 블레이크 신 기수와 익스플로시브 위트니스의 모습7월 6일, 블레이크 신 기수와 익스플로시브 위트니스의 모습Lo Chun Kit

이어 그는 “나는 경주 전까지만 해도 자신이 없었다. 하지만 파다보이는 연습 경주에서도 향상된 경기력을 보여줬으며 결국 오늘 성공적으로 우승을 거두었다. 이는 파다보이가 점점 발전하는 경주마라는 것에 대한 반증일 것이다. 도나 로건(Donna Logan) 조교사에게 이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감격스럽다.”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신은 팀 피츠시몬스(Tim Fitzsimmons) 조교사가 훈련한 미라클(Miracle, 부:스트라텀)과도 함께 호흡을 맞추며 1위를 기록했고, 제롬 탄(Jerome Tan) 조교사의 경주마 더 어거스트(The August, 부: 아이 엠 인빈시블)와도 우승을 거둔 바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