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7시 31분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열리는 A1 등급 483m 경주에 레이스베리베이브 (Wraysbury Babe)가 승리에 도전한다.
지미 가스킨 (Jimmy Gaskin) 조교사의 레이스베리베이브는 3연승을 도전했던 지난 7월 2일 경주에서 4위에 머물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남겼다. 이후 출전한 7월 27일 경주에서 에이컴메이블 (Acomb Mabel)에게 3과 1/4 견신 차이로 아쉽게 2위에 머물렀다.
최근 출전한 경주에서 연속해서 곡선 주로 부진을 겪으며 성적이 나지 않고 있는 레이스베리베이브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충분히 선행에 성공하면서 곡선 주로에서 다른 주자들을 앞설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우 (Harlow)에서 7시 39분 펼쳐지는 A7 415m 경주에 출전하는 와코비아메이너 (Wachovia Manor)는 지난 6월 18일 승리를 차지한 이후 5경주 연속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부진에 빠져있다.
로버트 코핑 (Robert Copping) 조교사의 와코비아메이너가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6번 밸리뉴벨 (Ballynew Belle)을 꺾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3번에서 출전하는 이번 경주이기에 외곽에서 빠르게 치고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는 밸리뉴벨과 초반부터 맞붙을 것으로 보인다.
폴 클락 (Paul Clarke) 조교사는 어셔스리오 (Ushers Leo)를 앞세워 할로우 A4 등급 415m 경주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다. 7일 오전 3시 56분 열리는 이번 경주에서 어셔스리오는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다섯 마리만 출전하는 이번 경주에서 초반 실수만 없으면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곡선주로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기에 외곽인 6번도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평가받는다.
헨로우 (Henlow)에서 7일 오전 3시 44분 열리는 A2 등급 460m 경주에서는 리차즈 데브니시 (Richard Devenish)의 조그온블루 (Jogon Blue)가 기대를 모은다. 경주 초반에 약점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이지만 지난 경주까지 A1 등급에서 활약하던 조그온블루이기에 하위 등급인 이번 경주에서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