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맥콘티 (Ballymac Conti)가 스윈든 (Swindon)에서 21일 오전 4시 14분 열리는 A2 476m 경주에 출전하여 반전을 노린다.
밸리맥콘티는 최근 두 번 연속 6위에 머무르면서 부진에 빠져있다.앤지 키블 (Angie Kibble)의 베테랑 주자인 밸리맥콘티는 지난 1월 2일 이곳 스윈든 A2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 경험이 있다.
키블 조교사노 다른 주자인 녹케인루루 (Knockane Lulu)는 6시 51분 시작하는 A3 경주에 출전시키며 다승에 도전한다.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는 밥 패티슨 (Bob Pattinson) 조교사의 파인프로세코 (Fine Porsecco)가 3시 49분 A1 경주에 출전하여 부진 탈출을 노린다.
파인프로세코는 지난주 277m 트라이얼에서 가벼운 발걸음을 보여주며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보인 무거운 몸과는 다른 컨디션을 보여주었다.
5시 21분 펼쳐지는 D1 등급 277m 경주에서는 루크 모리슨 (Luke Morrison)의 풋필드제이드 (Footfield Jade)가 최근 4전 3승의 무서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번에도 지난 승리들과 마찬가지로 1번에서 출전하며 유리한 전개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