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일요일 저녁 7시 39분 할로우 (Harlow)에서 열리는 A5 등급 415m 경주에서 샤론 사버턴 (Sharon Saberton) 조교사의 에스제이스티브 (Essjay Steve)가 유력한 1위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번 경주에서 6번 트랩을 배정받은 에스제이스티브가 승리를 거둔다면 21전 9승에 성공하게 된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리 맥마누스 (Lee MacManus) 조교사의 커츠러시 (Kirts Rush)가 저녁 8시 1분 펼쳐지는 D2 등급 275m 스프린트 경주에서 승리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1번 트랩을 배정받아 2위를 거두었던 커츠러시는 이번에도 1번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바로 옆 2번 블라스토프밀리 (Blastoof Milly)와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할게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피터 위첼 (Peter Witchell) 조교사의 리틀맥냅 (Little Mcnab)은 15일 오전 3시 18분 시작하는 D2 등급 238m 경주에 출전하여 연승에 도전한다.
헨로우 (Henlow)에서는 피터 헨만 (Peter Henman)의 아일랜드 출신 그레이하운드 피릿윅폭시 (Flitwick Foxie)가 A3 등급 460m 경주에 출전하여 영국 무대 공식 데뷔 전을 치르게 된다. 경주는 15일 오전 2시 33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토우스터 (Towcester)에서는 스타 스포츠 / TRC 잉글리시 그레이하운드 더비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Star Sports/TRC English Greyhound Derby Trial Stakes) 500m 경주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오전 2시 2분에 시작하는 이번 경주에서 브룩사이드리치 (Brookside Richie)가 오랜만에 토우스터에 모습을 드러낸다.
브룩사이드리치의 마지막 토우스터 출전은 작년 6월 열렸던 와틀링 스트리트 스프린트 (Watling Street Sprint) 270m 경주였다. 당시 경주에서는 기록적인 모습을 보였던 플래싱윌로우 (Flashing Willow)가 승리를 거두었다. 브룩사이드리치는 플래싱윌로우에 10 견신 차이가 나는 5위로 뒤처졌다.
14일 밤 9시 57분에 시작하는 500m 경주에서는 그레이엄 홀랜드 (Graham Holland) 조교사의 로미오한조 (Romeo Hanzo)의 잠재력을 주목할 만하다. 지난주 소드렉스 (Swords Rex)의 영국 무대 데뷔 승리를 챙겼던 그레이엄 홀랜드가 로미오한조와도 첫 승을 올릴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