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라이크리플레임(Unlikely Flame)은 지난주 토우스터(Towcester)에서 퍼펙토시드(Perfecto Syd)를 상대로 거두며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시각 13일 수요일 오전 3시 28분에 펼쳐지는 A1 등급 500m 경주에서 2주 연속 맞붙게 되었다. 지난 승리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기에 퍼펙토시드에 비해 조금 더 여유가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주에서 스티브 레이너(Steve Rayner) 조교사의 언라이크플레임은 더 빠르게 리드를 잡으며 선두를 구축하며 승리를 거두는 것을 노리고 있다. 레이너의 다른 경주견인 그린크로프트안나(Greencroft Anna)는 지난주 A3 등급 경주에서 뛰어난 경주를 보이며 1위를 차지하였고 이번에는 한 단계 승격한 A2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13일 오전 5시 38분에 출발하는 이번 경주는 어려운 일정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좋은 경주를 펼치기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펜니스트리거(Fennis Trigger)는 지난주 영국 그레이하운드 경주 데뷔 경주에서 1위를 기록하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번 토우스터 일정에서는 오전 3시 58분 치러지는 A2 등급에 출전한다.
시무스 고건(Seamus Gaughan) 조교사의 펜니스트리거는 이번 경주에서 3번 트랩에서 출발하고 2번 트랩의 딜리모어대니(Dillymore Danny)를 상대로 자리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치고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고건 조교사는 이번 토우스터 일정에서 또 다른 A2 등급 경주 일정인 4시 56분 경주에서는 언라이크리달시 (Unlikely Darcy)를 출전시킨다.
통산 6번째 경주에 출전하는 언라이크리달시는 4번째 승리를 노리고 있다. 지난주 처음 출전한 A2 등급 경주에서는 5위를 기록하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셰필드(Sheffield)에서는 맥시멈시큐리티(Maximum Security)가 연승을 노리고 있는 3시 51분 OR 등급 500m 경주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키필대니(Keefill Danny)는 3시 36분 OR 등급 500m 경주에서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