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밀과 슬리고에드를 꺾고 동커스터 우승을 내다보는 트레빌라스타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2.09.26.21:45기사입력 2022.09.26.21:45

트레빌라스타(Trevilla Star)가 지난 경주에서 3위에 오르며 데뷔 우승 이후 최고의 경주를 펼쳤다. 한국 시각 27일 오전 2시 28분에 비슷한 주로에서 열리는 동커스터(Doncaster) A2 483m 경주에서 충분히 우승을 내다 볼 수 있을 듯 하다.

조교사 션 파커(Sean Parker)의 경주견인 트레빌라스타의 가장 중요한 전술은 바로 안쪽 옆자리에 배치된 몰리스밀(Mollies Mill)을 꺾고 곡선 주로에서 안쪽을 차지하는 것이다. 계획대로 된다면 경주 경험이 많고 최근 좋은 기량을 보여준 슬리고에드(Sligo Ed)와 함께 경주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콜리어스시드니(COLLIERS SYDNEY)는 지난 2연속 우승을 B3 등급 상승을 이뤄냈고 폴 프라이어(Paul Prior) 조교사의 경주견인 콜리어스시드니는 오전 2시 43분 열리는 B3 450m에서 우승을 노린다.

야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는 그레이하운드야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는 그레이하운드Jack Taylor

같은 날 토우스터(Towcester)에서는 오전 4시 3분에 열리는 A4 500m 경주에 최근 불운한 패배를 만회할 것으로 보이는 데이브 진스(Dave Jean) 조교사의 경주견 포레스트피파(FOREST PIPPA)가 출전한다.

바로 다음으로 열리는 A3 8시 43분 경주에서는 최근 새 소속사로 거취를 옮긴 매티 리처즈(Mattie Richards) 조교사의 키퍼힐한나(KEEPERHILL HANNA)가 승수를 올릴 좋은 기회로 보인다.

노팅엄(Nottingham)에서 열리는 오전 3시 34분 305m 경주에는 무패행진을 노리는 위턴서바이버(WITTON SURVIVOR)가 출전한다. 질 서더스트(Jill Sutherst)의 경주견인 워턴서바이버에게는 롬퍼드 퍼피컵에서 어려운 곡선 주로에 적응하는 것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지난주 할로우 경주의 우승견인 웰에이블(Well Able)와 대결을 펼치기에 충분히 향상된 기량을 자랑한다.

노팅엄의 오전 4시 21분 480m 경주에는 피터 홀랜드(Peter Holland) 조교사의 세븐아우타텐(SEVEN OUTTA TEN)이 우승을 노린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