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디푼터 (Greedy Punter)는 최근 5번의 경주에서 4번의 1위를 차지하며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시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 조교사의 그리디푼터는 한국 시각으로 18일 오전 3시 28분 호브 (Hove)에서 펼쳐지는 A1 등급 500m 경주에서 또 다른 승리를 정조준하고 있다.
휴식 없이 일정을 치러 온 것이 컨디션을 끌어올리게 하여 성적의 반전을 가져왔다. 지난 경주에서 3.55초의 구간 기록을 보여주었고 당시 모든 벤드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마지막까지 1위를 기록하며 결승선을 통과했다.
데릭 나이트 (Derek Knight) 조교사의 로지스스파클 (Roses Sparkle)은 오전 3시 58분에 펼쳐지는 D1 등급 285m 경주에서 최근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주 경주에서 로지스스파클은 펑크록카라멜로 (PunkRockCaramelo), 소울레블 (Soul Rebel), 테일러스젬미니 (Taylors Gemmini)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이번 경주에서 세 라이벌과 다시 상대를 하게 되었다.
몬모어 (Monmore)에서는 오전 6시 18분에 치러지는 A1 등급 결승전이 관심 경주로 꼽힌다. 비티스시드 (Beatties Syd)가 레이백돌리 (Laybackdolly)를 상대로 지난 10월 27일 (한국 시간) 경주의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킴 빌링엄 (Kim Billingham)의 비티스시드는 지난주 치러진 경주에서 1위를 차지하며 반등에 성공하였고 이번 경주에서는 레이백돌리와의 지난 만남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게리 그리피스 (Gary Griffiths) 조교사의 라바이라퀸 (Rahyvira Quinn)은 몬모어 오전 4시 44분 A1 등급 480m 경주에 출전한다. 라바이라퀸은 경주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이진 못함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달리고 있다.
오늘의 그레이하운드 경주에서 가장 주목할 일정은 선덜랜드 (Sunderland)에서 열리는 450m 아크 클래식 (Arc Classic) 결승전이다. 1위 상금 10,000 파운드가 걸려있는 이번 결승전에서 안젤라 해리슨 (Angela Harrison) 조교사의 몬틴마이키 (Moanteen Mikey)가 1위를 차지하며 작년 준우승의 한을 풀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