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수요일 오전 3시 9분 시작하는 셰필드 (Sheffield) 660m 오픈 등급 경주에서 셰필드 복귀 경주를 치르는 스위트대포딜 (Sweet Daffodil)이 승리에 도전한다.
콜린 핸드포드 (Colin Handford) 조교사의 스위트대포딜은 마지막 셰필드 경주 출전이었던 지난 8월 9일 720m에 출전하여 프랭크톤살 (Frankton Sal)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1위를 기록했다. 프랭크톤살은 이번 경주에서 1번을 배정받으며 스위트대포딜을 상대로 설욕에 나선다.
2번에서 출전하는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다비스딜라이트 (Darbys Delight)도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하지만 초반 스피드가 스위트대포딜에 부족하다는 평가다.
힐브런 조교사는 인필드트로얀 (Innfield Trojan)을 오전 2시 19분 열리는 500m 경주에 출전시키며 또 다른 승리를 노리고 있다.
지난 7월 말 이후 무승의 부진에 빠진 인필드트로얀이지만 최근 승리를 거두지 못한 경주들이 모두 최고 등급의 오픈 경주였기에 편성이 조금은 약한 이번 경주에서는 반등에 성공할 거라는 기대감에 가득 차있다.
2번에서 출전하는 인필드트로얀은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1번 블랙래킷 (Black Racket)의 도전을 이겨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배리 드래이퍼 (Barrie Draper) 조교사는 블랙래킷 말고도 뒤에 열리는 오전 3시 58분 500m 경주에 섬에포트 (Some Effort)를 내세운다.
몬모어 (Monmore)에서 경력을 시작한 섬에포트는 출전 주기가 많은 휴양을 가지며 출전 주기가 불규칙하다. 이로 인해 많은 경주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으나 드래이퍼 조교사와 함께하기 시작한 지난 7월 이후로는 컨디션을 조금씩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