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더키드(Sonny The Kid)는 3연승을 거둔 이후 2경기 연속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호브(Hove)에서 한국시간 26일 오전 2시 43분에 열리는 A1 등급 500m 경주에서 반등을 노리고 있다.
데릭 나이트(Derek Knight) 조교사의 훈련을 받는 소니더키드는 지난 경주에서는 3번째 코너에서 경쟁자들의 거센 도전을 받아서 제대로 경주를 펼치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 직선주로 역주를 보여준다면 부진을 탈출할 좋은 기회로 보인다.
오전 3시 36분 A1 등급 경주에서는 피어섬포피(Fearsome Poppy)를 주목할 만하다. 2달 만에 경주에 참가한 지난주 A1 등급 복귀 경주에서 3위를 기록하였고 만약 지난주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이번 경주에서 가장 주목받는 경주견이 될 수 있다.
패트릭 브라운(Patrick Browne) 조교사의 훈련을 받는 피어섬포피는 경주 초반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지만 이번에는 경기를 조율하는 전술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경주장 몬모어(Monmore)에서는 애런 던(Arran Dunn)의 셀비스메모리(Shelbys Memory)가 오전 3시 07분 A1 등급 480m 경주에 출전한다. 약 2달간의 휴식 끝에 오랜만에 출전하는 정식 경주다.
셀비스메모리는 지난 3월 마지막 A1 경주 이후 처음으로 A1 등급 경주에 출전하지만 최근 보여준 트라이얼 성적은 체력적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앤소니 웨스트 (Anthony West) 조교사의 라이트풋미겔 (Lightfoot Miguel)은 지난주 처음 출전한 S1 등급 630m 경주에서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며 실망스러운 데뷔 경주를 치렀다. 하지만 26일 오전 5시 18분에 치러지는 S1 등급 경주에서 지난 데뷔 경주의 부진을 씻을 기회를 노리고 있다.
최근 우승이 6월의 A1 등급인 라이트풋미겔은 6번의 코너가 기다리고 있는 S1 등급의 이번 경주에서 처음 두 번의 커브를 무난하게 돈다면 좋은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