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시각 11월 18일, 시무스 케이힐(Seamus Cahill) 조교사의 샤프조쉬(Sharp Josh)는 A1 등급 경주에서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최고 등급 데뷔전을 치렀다. 한국 시각 25일 오전 4시 18분 호브(Hove)에서 지난 경주보다 더 엄격한 A1 등급 테스트를 맞게 된다.
경주가 시작될 때 스타트에서 실수할 여지가 조금은 있지만, 샤프조쉬의 적절한 제동능력은 그레이하운드 앞에서 경주를 이끄는 미끼가 움직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일관성 있는 경주를 펼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슬리퍼리마이아(Slippery Maia)는 최근 5번의 경주에서 3승을 거두었고 오전 5시 54분 펼쳐지는 695m S2 등급 경주에서 또 다른 승리를 추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
패트릭 브라운(Patrick Browne) 조교사의 슬리퍼리마이아는 지난 11월 10일(영국 시각) 메리스로켓맨(Marys Rocketman)과의 맞대결에서 3/4 견신 차이로 아쉽게 2위를 거두었다. 이번 경주에서 설욕과 1위를 동시에 노리고 있다.
몬모어(Monmore)에서는 폴 솔리스(Paul Sallis) 조교사의 바이오닉불렛(Bionic Bullet)이 3연승을 노리고 있는 오전 4시 7분 A1 등급 480m 경주가 관심 경주로 손꼽힌다. 지난 경주와 지지난 경주에서 1위를 차지할 때 전부 같은 경주 전략을 들고나왔고, 특히 폭발적인 백-스트레이트 주력은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팻 커틴(Pat Curtin) 조교사의 코코넛키드니(Coconut Kidney)는 아쉽게 지난 경주에서는 3위에 머물렀지만, 커리어 전반에 걸쳐 수많은 1위를 차지한 경험이 있는 뛰어난 그레이하운드다. 이번 몬모어 경주 일정에서는 25일 오전 6시 2분에 펼쳐지는 D1 등급 264m 경주에 출전한다.
최근 경주에서는 선두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경주 양상을 보였으나 이번 경주에서는 초반부터 다른 경주견들을 압도하며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