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브 (Hove)에서 7일 오전 2시 43분 A1 등급 500m 경주가 치러지는 가운데 샤프버치 (Sharp Butch)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세이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 조교사의 샤프버치는 이번 경주에서 안쪽 주로인 2번을 배정받았다. 마지막 경주가 3월 19일로 출전 주기가 3주가 넘은 부분도 있으나 전반적인 기록과 지난달 보여준 컨디션을 고려하면 염려되는 수준은 아니다.
딜리가프페이스 (Dilligaf Faith)는 오전 3시 56분 열리는 S2 등급 695m 경주에 나선다. 벨린다 그린 (Belinda Green) 조교사의 딜리가프페이스는 지난주 커리어 처음으로 출전한 S2 등급 경주에서 3위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만약 이번 경주에서 지난주와 같이 흐트러지지 않고 더 원활하게 곡선 주로를 달린다면 좋은 성적을 기대해 볼 만하다.
몬모어 (Monmore) 경견장에서는 오전 5시 18분 열리는 D1 등급 264m 경주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경주에서 가장 강력한 그레이하운드는 팻 커틴 (Pat Curtin) 조교사의 코코넛키드니 (Coconut Kidney)로 보인다.
최근 5경기를 치르면서 1승과 네 번의 2위를 차지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특히 코코넛키드니는 단거리 경주 결과에 큰 영향을 주는 출발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지난 3월 27일 토우스터 (Towcester) 712m 메이든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브링클리스포피 (Brinkleys Poppy)는 지난주에 이어 몬모어 S2 등급 경주에서 다시 승리를 노린다.
오전 4시 43분 S2 등급 620m 경주 4번 출발대에서 출전하는 비키 레아 (Vicki Lea) 조교사의 브링클리스포피가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5번 롱에이커스리비 (Longacres Libbie)를 넘어서야 할 것으로 보인다. 초반 전개는 롱에이커스리비가 선행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링클리스포피는 경주 후반 추입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