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에서 열리는 경주에서 승리를 노리는 로미오파이어브랜드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12.21.02:03기사입력 2023.12.21.02:03

21일 오전 3시 48분 할로우 (Harlow)에서 열리는 메이든 경주에서 로미오파이어브랜드 (Romeo Firebrand)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로미오파이어브랜드의 경우 지난 다섯 번의 경주에서 4승을 거두면서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퍼피 컵 (Puppy Cup) 우승을 차지했던 주자인 로미오크루세이드 (Romeo Crusade)와 퍼피 오크스 (Puppy Oaks) 결승 진출 주자인 데이비드 멀린스 (David Mullins)의 패뷸러스테라 (Fabulous Terra)가 415m 경주 출전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주요 경주의 결과는 미궁에 빠져있다는 평가다.

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샤론 새버튼 (Sharon Saberton) 조교사의 팅크스애비 (Tinks Abbie)는 오전 3시 48분 경주에 출전하면서 좋은 성적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와 별개로 새버튼 조교사는 4시 7분 열리는 D1 등급 238m 단거리 경주에 에어로블론디 (Aero Blondie)를 출전시킬 전망이다.

새버튼 조교사는 지난주 D2 등급 경주 승리 이후 이번 이번 D1 경주에서 연승을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오전 5시 3분 열리는 A1 등급 415m 경주에서는 마우리스 라이스 (Maurice Rice) 조교사의 주라카네코 (Jura Kaneco)가 지난주 3위를 기록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설욕에 나선다.

이번 경주 일정에서는 A2 등급 415m 결승전도 기대를 모은다. 1번에서 출전하는 콜린 딥 (Colin Dibb)의 세이무어스키너 (Seymour Skinner)가 안쪽 주로에서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이지만 쉽지 않은 경주가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