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4시 24분에 415m 할로우 메이든 몽키 (Harlow Maiden Monkey) 결승전이 열리는 가운데 로미오사이퍼 (Romeo Cypher)가 우승을 노리고 있다.
대니 멀린스 (Danny Mullins) 조교사와 함께 조교를 받는 애틀랜타 (Atlanta)도 이번 경주에 출전하여 로미오사이퍼와 우승을 놓고 경쟁할 전망이다.
애틀랜타와 달리 곡선주로에서 강점을 보이는 로미오사이퍼는 지난 예선전에서 26초 44를 기록하며 1위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다른 조에서 마찬가지로 1위로 올라온 스프링사이드클로다 (Springside Cloda)는 1번에서 출전한다.
멀린스 조교사는 3시 48분 415m 경주에는 드루피스스탠더드 (Droopys Standard)를 내세워 다승을 노린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 유력한 승리 후보는 케빈 프록터 (Kevin Proctor) 조교사의 프론트앨리스 (Front Alice)다.
한편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래킷 (Racket)이 출전하는 4시 18분에 열리는 B2 등급 450m 경주가 기대를 모은다. 존 샤프 (John Sharp) 조교사의 래킷은 최근까지 D2 단거리 경주에 출전했었다.
경주 거리 변경을 앞두고 나섰던 트라이얼 경주에서 보여준 27초 97의 좋은 기록을 다시 한번 보여주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6시 28분에 펼쳐지는 B5 경주에서는 짐 존스톤 (Jim Johnstone)의 밸리코웬펫 (Ballycowen Pet)이 지난 경주의 부진을 뒤로하고 반등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