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전 4시 24분 할로우 (Harlow)에서 열리는 415m 경주에서 롬퍼드 (Romford) 출신의 데이비드 멀린스 (David Mullins) 조교사의 로미오싸이퍼 (Romeo Cypher)가 출전하여 3연승에 도전한다.
로미오싸이퍼는 총 네 마리만 출전하는 이번 경주에서 2번에서 출전하는 로미오싸이퍼를 상대로 4번에서 출전하는 데이브 리 (Dave Lee) 조교사의 블루직바론 (Bluejig Baron)이 거센 도전을 해올 것으로 예상된다.
1번과 5번에서 출전하는 레밍엘리트 (Lemming Elite)와 프론트앨리스 (Front Alice)는 객관적인 전력에서 밀린다는 평가지만 프론트앨리스는 통산 4전 3승으로 기세를 올리고 있기에 방심해서는 안 된다.
멀린스 조교사는 같은 날 3시 48분 시작하는 415m 경주에 이사벨라 (Isabella)를 내보내며 다승에 도전한다. 하지만 경주는 데비 헐록 (Debbie Hurlock)의 1번 주자 안나다운루비 (Annadown Ruby)가 우세할 전망이다. 안나다운루비는 경주거리에 관계없이 다양한 경주에 출전하여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한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지역 출신 조교사인 지미 가스킨 (Jimmy Gaskin)이 담당하는 밸리맥칸터 (Ballymac Canter)가 출전하는 3시 28분 450m B1 경주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밸리맥칸터는 B1 경주에서 꾸준한 경주력을 보여주며 이번 경주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뒤이어 열리는 4시 36분 A1 등급 661m 경주에서도 가스킨 조교사의 주자의 1위가 예상된다. 그 주인공은 통산 23전 8승의 스틸온파이어 (Still on Fire)다. 스틸온파이어가 가스킨 조교사에게 다승을 선사할 수 있을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