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젠슨스 (Patrick Janssens) 조교사의 로미오커맨드 (Romeo Command)는 지난주 노팅엄 (Nottingham)에서 열렸던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이클립스 (Premier Greyhound Racing Eclipse) 예선전에서 아일랜드 스타 그레이하운드 보코스크리스탈 (Bockos Crystal)에 이어 2위를 차지하였다. 21일 오전 5시 21분에는 대회 준결승에 나와서 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아일랜드 출신 조교사 그레이엄 홀랜드 (Graham Holland)의 클로나듀크 (Clona Duke)와 지난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한 보코스크리스탈은 각각 오전 5시 36분과 5시 52분에 출전하여 결승 진출을 노린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밸리맥디럭스 (Ballymac Delux)가 4시 56분 D1 등급 275m 스프린트 경주에 출전하여 지난주 패배에서의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조 앳킨스 (Jo Atkins) 조교사의 밸리맥디럭스는 지난주 경주에서 늦은 출발로 인하여 2위에 머물렀다. 하지만 최근 꾸준하게 17초 미만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기에 충분히 승리를 기대할만하다.
3시 43분에는 A2 등급 483m에서는 존 샤프 (John Sharp) 조교사의 몬틴소니 (Moanteen Sonny)가 오랜 부진에서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틴소니가 승리를 거둔다면 지난 8월 이후 첫 승리다.몬틴소니는 최근 순위가 좋지 않고 11월 들어오면서 출발 능력도 떨어지면서 늦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경주에서는 13과 1/2 견신 차이의 5위에 머물렀다.
켄 에버릿 (Ken Everitt)의 키필아이리스 (Keefill Iris)는 3시 58분 B2 등급 450m에 나서서 6월 이후 첫 승리에 도전한다. 키필아이리스는 B1에서 지난달부터 B2 등급으로 복귀하여 경주에 나서고 있다.
옥스퍼드 (Oxford)에서는 케빈 허튼 (Kevin Hutton)의 밸리맥자리 (Ballymac Zari)가 오전 5시 43분 열리는 A2 등급 450m에 나서서 세 번째 경주만에 통산 첫 승에 다시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