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로의 조건이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8일 금요일 오전 6시 18분 몬모어 (Monmore)에서 열릴 예정인 480m A1 경주에서 개리 그리피스 (Gary Griffiths) 조교사의 로안나스쿠비 (Roanna Scooby)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편성을 상대적으로 수월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선행 경주를 펼치는 여부뿐만 아니라 로안나스쿠비가 선입권으로 달린다고 하더라도 손쉬운 조별 편성 덕분에 경주 초반 앞서 나갈 수 있다고 본다.
오전 4시 24분 열리는 480m 경주에서는 팻 카우드릴 (Pat Cowdrill)의 트루피스스위피트 (Troubbys Swift)가 직접 오지는 않을 전망이다. 복병마로 손꼽히는 트루피스스위프트의 경우에는 마지막 코너를 지나감과 동시에 직선 주로에서의 폭발적인 모습을 기대한다.
호브 (Hove) 경견장에서 열리는 경주도 관심을 모은다. 두 개의 A1 등급 경주가 가장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요일 4시 18분 경주에서 칼 가드너 (Carl Gardiner) 조교사와 위스틀링와이프 (Whistling Wife)가 경주의 유력한 승리 후보인 가운데 지난주 킬에이클이사벨 (Killeacle Isabel)과의 맞대결에서 코 차로 패배했기에 이번 경주에서도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
오전 5시 38분 시작하는 A1 등급 경주에서는 몰리메이드 (Molly Maid)가 가장 눈에 띄는 후보다. 세이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 조교사의 몰리메이드의 경우 가장 안쪽 주로인 1번 출발대를 배정받은 것도 있지만 최근 5전 4승의 최고 컨디션을 잘 관리하고 있는 것도 경주를 앞두고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뉴캐슬 (Newcastle)에서는 오전 3시 5분 시작하는 톰 힐브런 조교사 (Tom Heilbron) 조교사의 경우 보거람보 (Bogger Rambo)와 사바로버츠 (Savva Robers)의 페이스디오로) 페이프디오로 (Pape Di Oro)를 각각 출전시킨다. 사바나로버츠가 출전하는 경주는 오전 4시 9분 경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