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 아쉽게 머리 차 2위를 기록한 하바나랜틴랩(Havana Rantinrab)이 수요일 오전 센트럴 파크 277m 경주에서 6 견신 차 3위에 그치며 또다시 승리 사냥에 실패했다. 경기 전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1위 할리퀸드루이즈(Harlequin Druids)의 경주력을 이겨내는 데 실패했다.
토니 콜렛(Tony Collett) 조교사의 하바나랜틴랩은 이번 경주 결과로, 최근 다섯 경주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게 되었다.
A3 491m에서는 댄 브라본(Dan Brabon)의 킹보노(King Bono)가 경기 전 유력 주자로 손꼽혔으나 경기 시작 전 경주 불참을 결정했다. 세 마리만 출전한 이번 경주에서는 올윈뱁스(Olwinn Babs)가 1위를 차지하며 지난 3월 이후 8개월 만에 승리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한편 스윈던(Swindon)에서는 롭 쇼트(Rob Short) 조교사의 솔라그핀(Sallagh Finn)이 2 경주로 열린 A3 등급 476m 경주에서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나르코스차포(Narcos Chapo)에 아쉽게 1과 1/2 견신 차이로 밀리며 2위를 차지했다. 솔라그핀은 지난주 토우스터(Towcester)에서 2위를 거둔 것에 이어 두 경주 연속 2위를 기록하게 되었다.
스윈던 11 경주로 열린 A6 등급 476m에서는 폴 메이나르(Paul Maynard)의 바네사멜로디(Vanessa Melody)가 기대대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스프링우드케인(Springwood Kane)에게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