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11일 밤 11시 44분 열리는 265m 아크 켄트 실버 샐버 (Arc Kent Silver Salver) 결승전이 열린다. 12,500 파운드 (약 2,033만 원)이 걸려있는 이번 경주에서 마크 월리스 (Mark Wallis) 조교사의 쿼테이라 (Quarteira)가 우승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기대를 모은다.
쿼테이라는 예선에서는 팻 버클리 (Pat Buckley)의 플래싱윌로우 (Flashing Willow)에게 머리 차로 아쉽게 승리를 내주었지만 최고의 단거리 그레이하운드로 평가받는 구게인제트 (Gougane Jet)를 준결승에서 제치고 결승에 올라왔다.
수 왓슨 (Sue Watson)의 밸리맥메이커 (Ballymac Maker)는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펼쳐지는 B1 등급 450m 경주에 저녁 7시 46분 나선다. 2주 만의 출전에서 연승에 도전한다.
이번 경주에서는 5번 라이트풋샤프 (Lightfoot Shapp)를 넘어서야 승리를 노릴 수 있는 상황이다. 밸리맥메이커가 6번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경주 초반 빠른 승부가 예상된다.
할로우 (Harlow)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주는 디 징크스 (Di Jinks)의 블랙아이드라즈 (Black Eyed Razl)과 시그넷마피아 (Signet Mafia)의 집안싸움이 예상되는 12일 오전 3시 18분 경주다. 지난 맞대결에서는 시그넷마피아가 블랙아이드라즐을 목 차로 따돌리며 승리를 거두었다.
토우스터 (Towcester)에서는 데이브 진스 (Dave Jeans) 조교사의 매지컬루카스 (Magical Lucas)가 밤 10시 32분 열리는 712m 돈 한든 메모리얼 (Don Harnden Memorial)에서 4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3승은 모두 스윈든 (Swindon)에서 거두었던 매지컬루카스는 자신이 강점을 보이는 토우스터 트랙에서 실력을 증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피사이드블레이크 (Lifeyside Blake)는 12일 오전 2시 17분 헨로우 (Henlow)에서 열리는 A1 등급 경주에 출전하여 지난주 슬리핀지미 (Slippin Jimmy)에게 당했던 패배를 설욕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