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스터 (Towcester)에서 BGBF 그레이하운드 스터드 북 트로피 (BGBF Greyhound Studbook Trophy) 예선전이 열리는 가운데 8일 오전 12시 48분 예선 3조 경주에 출전하는 시그넷구피 (Signet Goofy)가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존 멀린스 (John Mullins) 조교사의 스타 그레이하운드인 시그넷구피는 지난주 스틸 시티 컵 (Steel City Cup) 예선 1라운드에서 5위에 머무르며 충격적인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시그넷구피는 경주거리 500m인 이번 경주에서 5번 출발대를 배정받았다. 지난주 5위를 제외하고는 꾸준하게 강자의 모습을 보여준 시그넷구피인 만큼 이번 경주를 통해 반등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그넷구피의 형제인 시그넷오티스 (Signet Otis)도 2번에서 출전한다.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시그넷구피에 미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7일 밤 11시 28분에 펼쳐지는 예선 1조에서는 싱얼롱스테이시 (Singalong Stacey)와 자파 (Jaffa)가 다음 라운드 진출을 노린다. 케빈 허튼 (Kevin Hutton) 조교사의 싱얼롱스테이시는 2번에서 출전하고 자파는 3번에서 출전한다.
예선 2조는 8일 오전 12시 8분에 시작한다. 2조에서는 크리스 햄블린 (Chris Hamblin) 조교사의 사바나톱캣 (Savana Top Cat)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4번에서 출전하는 사바나톱캣이 이곳 토우스터에서의 성적이 특히 좋다는 것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출발에 강점을 보이고 있는 사바나톱캣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