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12시 48분 토우스터 (Towceter)에서 BGBF 그레이하운드 스터드 북 트로피 (BGBF Greyhound Stud Book Trophy) 결승전이 펼쳐진다. 카테고리 2 대회인 이번 결승전에서 크리스 햄블린 (Chris Hamblin) 조교사의 사바나톱캣 (Savana Top Cat)이 3연승과 우승을 동시에 노린다.
사바나톱캣은 토우스터 출신의 패트릭 젠슨스 (Patrick Janssens) 조교사 소속에서 옥스퍼드 (Oxford)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크리스 햄블린 조교사로부터 이관된 이후 더욱 성적이 좋아졌다.
이번 결승전에서 우승을 놓고 맞붙을 주자는 시그넷구피 (Signet Goofy)다. 사바나톱캣의 구간 기록은 4초 07과 4초 10, 시그넷구피는 4초 13와 4초 16을 기록하고 있다.
곡선 주로에서는 시그넷구피가 사바나톱캣보다 좋은 능력이라는 평가다. 그렇기 때문에 사바나톱캣의 관건은 경주 초반 첫 번째 곡선 주로에 시그넷구피보다 앞서는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주 예선에서 각각 다른 조에서 1위로 올라온 시그넷구피와 사바나톱캣은 29초 09의 같은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크리스 햄블린의 사바나톱캣은 3번, 존 멀린스 (John Mullins)의 시그넷구피는 4번에서 출전하는 가운데 2번에서 출전하는 케빈 허튼 (Kevin Hutton) 조교사의 싱얼롱스테이시 (Singalong Stacey)가 복병으로 손꼽힌다.
이번 토우스터 일정에서는 RPGTV 퍼피 더비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RPGTV Puppy Derby trial stakes) 500m 경주도 함께 열린다.
22일 밤 10시 32분 시작하는 첫 번째 경주는 쿨라바니머시 (Coolavanny Mercy)가 유력한 1위 후보다. 쿨라바니머시는 롬퍼드 퍼피 컵 (Romford Puppy Cup) 준우승 이후 약 한 달 만에 공식 경주에 모습을 드러낸다.
안젤라 해리슨 (Angela Harrison)의 쿨라바니머시는 이번 경주에서 2번 로미오사이퍼 (Romeo Cypher)의 맹렬한 도전이 예상된다. 로미오사이퍼는 지난 롬퍼드 퍼피 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로미오크루세이드 (Romeo Crusade)의 형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