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전 2시 43분 토우스터 (Towcester)에서 500m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빠른 초반 스피드에 강점을 보이는 히더 디모크 (Heather Dimmock) 조교사의 베낸디잭 (Benandy Jac)이 3연승에 도전한다.
오전 2시 48분 열리는 D3 등급 270m 스프린트 경주에서는 언라이클리두호마 (Unlikely Doohoma)가 지난 4월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세이머스 고헌 (Seamus Gaughan) 조교사의 언라이클리두호마는 이번 복귀 경주에서 1번을 배정받으며 안쪽 주로의 이점을 살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번 섬페퍼로니 (Some Pepperoni)와 내부 주로에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오전 3시 36분에는 킴 구딩 (Kim Gooding) 조교사의 록스오브캐쉘 (Roxs Of Cashel)이 출전한다. 최근 경주에서 출발은 좋지 않았지만 마지막 직선주로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록스오브캐쉘이 지난 6월 7일 A3 등급 경주에서 거둔 승리 이후 1달 만에 승전고를 울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대런 위튼 (Darren Whitton) 조교사의 워터레인 (Water Lane)은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열리는 오전 4시 3분 380m A1 등급 경주에 나서서 연승에 도전한다.
셰필드 (Sheffield)에서는 2시 36분 660m 경주에 나서는 로켓퍼기 (Rocket Fergie)가 데뷔 첫 오픈 등급 경주 승리에 도전한다. 통산 전적 10전 1승을 거두고 있는 로켓퍼기의 유일한 승리는 지난 4월 이곳 셰필드에서 열렸던 A2 등급에서 나왔다.
콜린 핸드포드 (Colin Handford) 조교사의 로켓퍼기는 가장 최근 경주였던 지난 26일 뉴캐슬 (Newcastle)에서의 640m 경주에서 초반 출발이 좋지 못하며 5위에 그치고 말았지만 익숙한 경주로인 이번 셰필드 경주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1번에서 출전하는 것도 긍정적인 요소로 평가받는 가운데 2번 프랭크톤샐 (Fronkton Sal)만 첫 번째 곡선주로에서 조심한다면 유리한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셰필드의 다른 관심 경주로는 3시 26분 열리는 280m 오픈 등급 경주다. 이번 경주에서는 2번에서 출전하는 케빈 퍼거슨 (Kevin Ferguson)의 에이컴펠릭스 (Acomb Felix)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