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전 5시 17분 호브 (Hove)에서 코랄 어텀 515 트로피 (Coral Autumn 515 Trophy) 결승전이 열리는 가운데 겟업미보이 (Getup Me Boy)가 무패 행진과 우승을 동시에 노린다.
여섯 마리의 주자들 중 무려 네 마리가 벨린다 그린 (Belinda Green) 조교사의 그레이하운드인 이번 결승전에서 겟업미보이도 그린 조교사의 주자들 중 하나이다.
이번 경주에서 3번에서 출전하는 겟업미보이는 지난 예선전에서 함께 그린 조교사에게 훈련을 받는 터키시리라 (Turkish Lira)를 목 차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터키시리라는 이번 결승에서 6번에서 출전한다.
이번 결승전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겟업미보이는 이번에도 지난 경주들처럼 선행에 성공하며 경주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 조교사의 또 다른 주자인 범아웃불렛 (Bombout Bullet)은 285m 단거리 경주 승리 사냥에 나선다. 오전 4시 36분 열리는 이번 경주에서 호브 복귀 승리를 신고할 수 있을지 관심을 받는다.
범아웃불렛은 호브 복귀 경주였던 지난주 경주에서 치열한 초반 경쟁에서 뒤처지며 3위에 머물렀지만 이번 경주에서 명예 회복에 나선다.
노라 맥엘리스트림 (Norah McEllistrim)의 애쉬우드보코 (Ashwood Bocko)는 4시 56분 500m 오픈 등급 경주에 출전한다. 애쉬우드보코는 이번 경주에서 6번에서 출전할 예정이다.
플라이트리스크 (Flight Risk)가 1번 출발대에서 출전하는 이번 경주는 안쪽 주로에서 얼마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것에 따른 외곽 주로 반사 이익 가능성이 애쉬우드보코의 승리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6시 28분 500m 경주에서는 세이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 조교사의 샤프버치 (Sharp Butch)가 유력한 우승 후보다. 드루피스트위티 (Droopys Tweety) 역시 팬들의 관심을 받는 주자다.
오전 3시 58분 500m 지미 저프 허들 (Jimmy Jupp Hurdle) 경주가 열리는 가운데 그랜드 내셔널 (Grand National)에서 승리를 거두었던 릭 할러웨이 (Rick Holloway) 조교사의 매지컬오스카 (Magical Oscar)가 동료인 코피스폭스 (Coppice Fox)와 1위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