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노팅엄(Nottingham)에서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이클립스(Premier Greyhound Racing Eclipse) 결승전이 펼쳐진다. 오전 6시 11분에 진행되는 이번 경주에서 위키네드(Wicky Ned)가 대회 전승 우승에 성공할지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미 펜윅(Jimmy Fenwick) 조교사의 위키네드는 지난 준결승까지 통산 15전 12승을 달리며 최고의 그레이하운드로 명실공히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특히 짐크랙(Gymcrack), 노던 플랫(Northern Flat), 스틸 시티 컵(Steel City Cup) 등과 같은 주요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대회에서도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5번에서 출전하는 위키네드의 이번 결승전 가장 강력한 상대는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 조교사의 34전 20승의 슈퍼스타 로미오코맨드(Romeo Command)다.
이날 노팅엄에서는 아크 레이디스(ARC Ladies) 480m 결승전도 펼쳐진다. 오전 4시 44분 열리는 이번 경주에서는 셰필드(Sheffield) 출신의 로버트 홀트(Robert Holt) 조교사의 트리키스마틸다(Trickys Matilda)가 지난주 예선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는 경주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인트 레저(St Leger) 결승 진출견이자 함께 홀트 조교사에게 조교를 받는 트리키신데렐라(Trickycinderella)는 뒤이어 열리는 730m 곤 투 더 독스 라이브 스테이크스(Gone To The Dogs Live Stakes)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다.
노팅엄 7경주로 열리는 오전 5시 19분 305m 아크 내셔널 스프린트(ARC National Sprint)의 시험 경주인 조인 더 타임 클럽 트로피(Join The Time Club Trophy)에서는 스커리 골드 컵(Scurry Gold Cup) 챔피언이자 페리 바(Perry Barr)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리오하오이신(Rioja Oisin)이 기대를 모은다. 케빈 허튼(Kevin Hutton) 조교사의 리오하오이신은 이번 결승에서 5번에서 출전할 예정이다.
오전 5시 36분 아크 메이든 스탠더드 트로피(ARC Maiden Standard Trophy) 500m에서는 윌리엄 러셀(William Russell) 조교사의 매지컬버티(Magical Bertie)의 선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