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수요일 토우스터 (Towcester)에서 경주거리 500m A1 등급 경주가 펼쳐진다. 오전 4시 17분에 시작하는 이번 경주에서 스티브 레이너 (Steve Rayner) 조교사의 트럼퍼스롤라 (Trumpers Lola)가 지난 경주 4위의 부진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번에서 출전하는 트럼퍼스롤라는 안쪽 주로의 이점을 활용하며 첫 번째 곡선 주로에서 유리한 전개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렌지시드니 (Orange Sydney)는 5시 12분에 시작하는 A2 경주에 나선다. 히더 디모크 (Heather Dimmock) 조교사의 오렌지시드니는 3주 만에 승리에 도전한다.
3주 전 A2 등급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 후 최상위 등급인 A1로 올라와서 3위와 2위를 거두며 인상 깊은 경주력을 보여준 오렌지시드니가 이번에는 A2로 복귀한다.
킴 구딩 (Kim Gooding) 조교사의 쇼크웨이브앰버 (Shockwave Amber)는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6윌 이후 승리를 거두고 있지 못하고 있다. 쇼크웨이브엠버는 이번 토우스터 일정에서 오전 3시 56분 270m D2 경주에 나서서 부진 탈출에 도전한다.
올해 초 노팅엄 (Nottingham)에서 거둔 승리가 최근 유일한 단거리 승리이지만 토우스터에서 꾸준히 출전해 온 만큼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는 4시 48분 380m A3 등급에 출전하는 줄리 럭허스트 (Julie Luckhurst)의 키드스카이 (Kid Skye)가 승리 사냥에 나선다.
9월 경주에서는 3연승을 달리며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지만 10월 두 번의 출전에서 모두 4위에 머물면서 부진에 빠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