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롬퍼드(Romford)에서 펼쳐진 프라이데이 나이트 스탠더드(Friday Night Standard)에서 좋은 경주를 펼친 화이트우드레니(Whitewood Lenny)가 23일 토요일 오전 6시 21분 펼쳐지는 결승전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맥신 로키(Maxine Locke) 조교사의 화이트우드레니는 6번에서 출전한 지난 예선전에서 23초 76을 기록하며 2위를 5와 1/2 견신 차이의 큰 격차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에도 예선전과 같은 6번에서 출전할 예정이며 5번 리뷰글로리(Leeview Glory)가 출발에 약점을 보이는 주자인 만큼 공간과 전개 측면에서 초반부터 유리한 경주가 예상된다.
화이트우드레니가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데이비드 멀린스(David Mullins) 조교사의 로미오싸이퍼(Romeo Cypher)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4번에서 출전하는 로미오싸이퍼는 옥스퍼드(Oxford)에서 열렸던 BGBF 퍼피 컵(BGBF Puppy Cup) 우승견으로 지난 예선전에서는 24초 03을 기록했다.
이번 롬퍼드 경주 일정에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500 메이든(Friday Night 500 Maiden) 예선 경주가 2개 치러질 예정이다. 오전 5시 9분에 시작하는 예선 1조에서는 맥신 로키 조교사의 드루피스온허온(Droopys Onherown)이 통산 첫 승과 다음 라운드 진출을 동시에 노린다.
지난주 베이컨롤(Bacon Roll)에게 1과 3/4 견신 차이로 아쉬운 패배를 당하며 2위를 기록했던 드루피스온허온에게 이번 경주 편성은 조금 더 수월하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