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밤 10시 7분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열리는 540m 경주에서 데이브 리 (Dave Lee) 조교사의 로길제스 (Laughil Jess)가 540m 무패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통산 18승을 기록하고 있는 로길제스는 이번 라드브룩스닷컴 크리스마스 가이스 & 돌스 (Ladbrokes.com Christmas Guys & Dolls) 결승전이 다른 경주보다 수월한 편성이라는 평가인 만큼,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초반부터 압박이 예상이 되지만 전개 싸움에서 탈압박 능력이 뛰어난 만큼 노련미를 활용한 경주가 기대된다.함께 데이브 리 조교사와 조교를 받는 엘토니요 (El Tornillo) 역시 이어서 열리는 10시 41분 540m 경주에 출전하여 관심을 모은다. 초반 스피드가 강력하다는 평가인 엘토니요는 초반부터 선행에 나서며 경주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9시 14분 380m 허들 결승전에 출전하는 드루피스체이서 (Droopys Chaser)도 이번 토요 그레이하운드 경주에서 관심을 받는 주자다.
폴 영 (Paul Young) 조교사의 3세 그레이하운드인 드루피스체이스는 지난주 예선에서 인상 깊은 경주를 보이며 1달 만에 출전한 공식 경주에서 23초 53을 기록하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3번에서 출전하는 이번 결승전에서도 충분히 좋은 경주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성적이 좋은 스위프트에일리언 (Swift Alien)은 밤 10시 22분 열리는 714m 경주에 출전하여 3연승에 도전한다.
진 라일스 (Jean Liles) 조교사와 함께하는 스위프트에일리언은 킬마그너플래시 (Kilmagner Flash)와 우승을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장거리 경주인 만큼 4번에서 출전하는 킬마그너플래시에 비해 외곽 주로인 6번에서 출전하는 스위프트에일리언은 다른 주자의 방해 없이 자신의 페이스로 경주를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