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금요일 오전 2시 48분 몬모어 (Monmore)에서 열리는 S1 등급 경주에 출전하는 스위프트파크 (Swift Park)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킴 빌링엄 (Kim Billingham) 조교사가 담당하고 있는 스위프트파크는 장거리 전문 주자로 이번 630m 경주에서도 자신의 정상급 기량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주요 경주로는 켄트 세인트 리저 (Kent St Leger)와 골든 재킷 (Golden Jacket) 결승 진출에 성공했던 올가 (Olga)와 에어로처비 (Aero Chubby)가 맞붙는 A3 등급 480m 경주가 있다.
오전 6시 2분에 시작하는 이번 경주에서 리치 태버너 (Richie Taberner) 조교사의 에어로처비는 통산 여섯 번의 출전에서 아직 승리를 거두고 있지는 못하다. 이번 경주 역시 어려운 싸움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순위와 별개로 경주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상황이라 첫 승을 기대할만하다.
호브 (Hove)에서는 세이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 조교사의 노고존 (No Go Zone)이 A1 등급 경주에 오전 3시 43분 출전할 예정이다. 경험이 풍부한 노고존은 이번 경주를 통해 자신의 통산 100번째 경주를 치르게 된다.
케이힐 조교사의 하노버톰 (Hanover Tom)도 관심을 모은다. 5시 38분 시작하는 A2 경주에 출전하는 하노버톰은 지난 경주에서 2위에 머물렀던 아쉬움을 풀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다. 초반 스피드에서 약점을 보이고 있기에 첫 번째 코너까지의 전개가 매우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보거람보 (Bogger Rambo)는 뉴캐슬 (Newcastle)에서 열리는 4시 41분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올 잉글랜드 컵 (Premier Greyhound Racing All England Cup) 준결승 경주에 출전하여 3연승과 결승 진출을 동시에 노린다.
스카이워커로건 (Skywalker Logan)의 아들인 보거람보는 통산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승리를 차지하며 촉망받는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주 경주에서 3 견신 차이로 승리를 거두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기에 이번 경주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