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토요일 크레이퍼드 (Crayford) 그레이하운드 경주 일정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경주는 저녁 7시 39분 펼쳐지는 라드브룩스닷컴 어텀 가이스 & 돌즈 트로피 (Ladbrokes.com Autumn Guys & Dolls Trophy) 540m 결승전이다.
이번 결승전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주자는 토니 콜렛 (Tony Collett) 조교사의 컴루레몬 (Caumrue Lemon)이다.
지난 예선전에서는 20 – 1 (21.0) 배당을 받은 스위프트퀸시 (Swift Quincey)의 불의의 일격으로 승리를 차지하지 못했지만 충분히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를 기반으로 두고 있는 토니 콜렛 조교사의 컴루레몬은 지난달 이곳 크레이퍼드 540m 경주에서 승리를 차지한 경험이 있는 만큼 기대를 모은다. 이번 경주에서는 2번 출발대에서 출전할 예정이다.
저녁 7시 24분에 열리는 540m 라드브룩스닷컴 어텀 스테이크스 (Ladbrokes.com Autumn Stakes)도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위팅스뉴에라 (Whitings New Era)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위팅스뉴에라는 최근 네이선 헌트 (Nathan Hunt) 조교사로부터 앤디 슬래터 (Andy Slater) 조교사에게 이관된 이후 첫 공식 경주에 출전하게 되었다.
토요 크레이퍼드 그레이하운드 경주에서는 라드브룩스닷컴 어텀 허들 트로피 (Ladbrokes.com Autumn Hurdle Trophy) 예선전도 펼쳐진다. 2개 조로 나누어져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서 릭 할러웨이 (Rick Holloway) 조교사의 베니스챔프 (Bennys Champ)와 렌슨둘린 (Lenson Doolin)이 각각 6시 37분 예선 1조와 7시 9분 예선 2조 경주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다.
한편 페리 바 (Perry Barr)에서는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오크스 (Premier Greyhound Racing Oaks) 준결승이 진행된다.
지난 8일 열린 1차 예선전에서 왓츠업이바 (Whats Up Eva)에게 1위를 내주었던 드루피스만돌린 (Droopys Mandolin)이 22일 오전 4시 6분에 열리는 준결승 1조 경주에서 왓츠업이바를 상대로 설욕에 도전한다.
총 세 개 조로 펼쳐지는 이번 준결승에서 눈길을 끄는 다른 주자들은 네이선 헌트의 안티구아빙고 (Antigua Bingo)와 얼로우데일카주 (Allowdale Cazoo)다. 두 그레이하운드는 각각 4시 21분과 4시 36분 경주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