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를 불과 몇 주 앞으로 남긴 카테고리 1 bet365 챌린지 컵 (bet365 Challenge Cup)의 경우, 금요일과 토요일 밤 샌디 레인 경기장에서 경주를 진행한다. 이번 일정 첫 번째 경주에서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는 주자는 라이블리로렌 (Lively Laurent)이다.
라이블리로렌의 조교사는 맷 다트널 (Matt Dartnall)로, 이번 경주 일정으로 오전 5시 3분에 출전한다. 하지만 맷 다트널 조교사의 경우, 피프티나인 (Fifty Nine)과 출전한 자신의 최근 오픈 등급 경주에서 목 차로 2위에 머물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맷 다트널 조교사와 뛰어난 올라운드 주행 능력을 보유한 라이블리로렌의 경우, 다른 호브 (Hove) 경주 출전 주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좋은 경주를 펼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450m 경주에서 오전 5시 43분에 출전하는 맷 다트널 조교사의 퍼피 칼라 (Puppy Collar) 챔피언인 롱펠로우 (Long Fellow)가 다른 주자들을 상대로 좋은 경주를 펼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전 5시 54분 롬퍼드 (Romford)에서 열리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스탠더드 500 파운드 (약 90만 원) 경주에서는 맥신 로키 (Maxine Locke) 조교사의 드루피스트라이 (Droopys Try)가 우승에 도전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스프린트 (Friday Night Sprint)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서 총 2개의 조별 예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존 멀린스 (John Mullins) 조교사의 페니스옥소 (Pennys Oxo)는 5시 17분 진행되는 경주에서 댄 브라본 (Dan Brabon)의 다워팻 (Dower Pat)을 상대로 유력한 우승 후보로 경주를 펼칠 예정이다. 하지만 존 멀린스 조교사는 1조 예선과 2조 예선 마찬가지로 3조 예선에서도 승리에 대한 욕심을 숨기지 않고 있다.
한편 선덜랜드 (Sunderland)에서는 조니위스커스 (Jonny Whiskers)가 5시 52분에 시작하는 12,500 파운드 (약 2,012만 원) 상금이 걸려있는 아크 클래식 (Arc Classic) 결승 경주에 출전하여 최근 4전 3승의 승리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