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화요일 오전 5시 44분 노팅엄(Nottingham)에서 열리는 BGBF 브리티시 브리더스 스테이크스(BGBF British Breeders Stakes) 준결승에서 코피스그레이시(Coppice Gracie)가 다음 주 결승전 진출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미 펜윅(Jimmy Fenwick) 조교사의 코피스그레이시는 지난주 예선전에서 압도적인 경주력으로 2위를 8과 3/4 견신 차이로 따돌리며 준결승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
오전 6시 2분에 시작하는 준결승 2조 경주에서는 케빈 퍼거슨(Kevin Ferguson) 조교사의 에이컴아이린(Acomb Irene)이 강력한 승리 후보다.
5번에서 출전하는 에이컴아이린은 안쪽 4 마리의 주자를 모두 압도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준결승에서 여유롭게 결승 진출을 확정할 것으로 보인다.
BGBF 브리티시 브레드 미드랜즈 스프린트(BGBF British Bred Midlands Sprint) 305m 예선 경주도 이번 노팅엄 일정에서 펼쳐진다.
예선 1조 경주에서는 5번에서 출전하는 필 밀너(Phil Milner) 조교사의 키필조지(Keefill George)가 지난주 코피스로켓 (Coppice Rocket)이 1위를 차지한 경주에서 보여준 실망스러운 모습(12와 1/4 견신 차이 6위)에서 반등에 성공할지 눈길을 끈다. 경주는 4시 49분에 시작한다.
5번에서 출전하는 키필조지가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6번 워치홀시드(Watchall Sid)의 도전을 이겨내는 것이 관건으로 보인다.
5시 9분 시작하는 예선 2조에서는 제이슨 그레이(Jason Gray) 조교사의 토우스터(Towcester) 우승견인 패뷸러스템포 (Fabulous Tempo)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