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머스 일정을 마치고 토우스터로 돌아온 오알라바마슬라마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2.09.27.21:36기사입력 2022.09.27.21:36

오알라바마슬라마(Ohalabamaslama)가 야머스 (Yarmouth)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토우스터(Towcester)로 돌아와 새로운 경주에 참가할 예정이다. 존 멀린스(John Mullins) 조교사의 오알라바마슬라마는 이번 경주에서 D1 등급 270m 경주에 참가한다. 경주가 펼쳐지는 시간은 한국 시간 28일 오전 2시 43분이다.

오알라바마슬라마는 지난 토우스터 일정에서 한 번은 경주, 또 다른 한 번은 연습을 통해 좋은 기록을 달성하였다. 지난번 야머스에서 토우스터로 돌아와 경주에 참여했을 때에는 다른 그레이하운드들에 비해 좋은 컨디션을 보였다.

멀린스 조교사는 오알라바마슬라마 말고도 오도쿄(Oh Tokyo)를 오전 2시 58분에 치러지는 A2 등급 500m 경주에 출전 시킬 예정이다. 오도쿄는 5월부터 멀린스 조교사와 호흡을 맞추며 A4 등급에서 A1 등급으로 빠르게 승격했지만 지난 A1 등급 경주에서 6위를 기록하며 아직은 최고 등급에서 경쟁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경주에서는 다시 A2 등급에 출전한다.

빠른 속도의 경주를 보여주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빠른 속도의 경주를 보여주는 그레이하운드 경주Matthias Hangst

제럴다인 코바치(Geraldine Kovac) 조교사의 에스프리드귄트(Ysbryd Gwynt)는 3시 56분 D1 등급 270m 경주에 참가한다. 13 경주 연속 승리를 기록하진 못하지만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 지난 경주에서는 매우 아쉽게 승리를 놓치며 3위를 기록하였고 순위와 상관없이 기록 면에서는 일관성 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크레이포드(Crayford) 그레이하운드 경주장에도 흥미로운 경주가 예정되어 있다. 오전 3시 44분 치러질 예정인 A4 등급 380m 경주에 대런 위튼(Darren Whitton) 조교사의 모닝스피릿(Moaning Spirit)이 승리를 정조준하고 있다. 모닝스피릿은 오랜 휴식 끝에 지난주 A4 경주에 약 2달 만에 출전하였다. 당시 경주에 확실하게 적응하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음에도 3위를 기록하였다. 이번 경주에서는 지난번 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개선된 경기력을 보이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