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타스웰파티(Wota Swell Party)가 8일 오전 5시 23분(이하 한국시각)에 옥스퍼드(Oxford)에서 열리는 S1 등급 650m 경주에서 3번째 장거리 경주 도전을 승리로 장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케빈 허튼(Kevin Hutton)의 워타스웰파티는 첫 번째 장거리 경주 도전에서 마이저지보이(My Jersey Boy)에게 뒤쳐지며 선두에 오르지 못했다. 하지만 나쁘지 않은 경기력으로 좋은 출발을 보여줬고, 이번 경기에서는 경기를 지배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처치타운애니(Churchtown Annie)는 올어바웃시드(All About Syd)가 우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오전 6시 2분, A1 등급 450m 경주에서 예상을 깨고 후튼에게 또 다른 승리를 안겨줄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처치타운애니의 우승은 쉽게 예상할 수 없어 누군가에게는 좋지 않은 일이 될 것이지만 후반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불가능한 선택만도 아니다.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오전 5시 43분에 펼쳐지는 A2 등급 483m 경주에서는 라켓홀소닉(Rackethall Sonic)의 우승이 예상된다.
켈리 토빈(Kelly Tobin)의 라켓홀소닉 지난 A3등급 경주에서 큰 거리차로 우승을 차지하며 예전 모습으로 예전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고, 이번 경주에서 그 결실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토빈은 오전 4시 58분에 A3 등급, 483m 경주에 출전하는 롤로로또(Rolo Lotto)가 우승을 차지할 경우 두 번의 우승을 거머쥘 수 있게 된다.
롤로로또는 지난 히슬론넬리(Heathlawn Nellie)에게 승리를 거둔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충분히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